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에서

어제의 나는…

by 一切維心造 2021. 11. 13.

 

 

 

 

 

어제의 나는

 

 

 

출근하다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김필의 그때 그 아인을 들으며

 

어제의 나는 내게 묻겠지

오늘 행복했느냐고

 

어제의 나는 내게 묻겠지

그토록 꿈꿔왔던 날이었냐고

 

어제의 나는 내게 묻겠지

생각했던 대로 되었느냐고

 

오늘의 나는

생각하지

지금 행복한지..

 

오늘의 나는

내게 묻지

왜 더 나아지지 않는지

 

오늘의 나는 내게 묻지

지금 잘 살고 있느냐고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내가

잘 살고 있는지에 대해

묻거든

 

잘 살고 있다고

좀 부족하지만

가끔 흔들리지만

생각했던 만큼 되지 못했지만

 

지금

잘 살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