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꿈꾼다..

by 一切維心造 2009. 6. 10.

 

 

나는 꿈꾼다

어느 곳에서 나만의 공간을 가지고

나 홀로 길을 가는 꿈을 꾼다

매일 찢기고 의식하는 세상을 벗어나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않는 무위의 생을 꿈꾼다

그 꿈을 잃어버리지 않으려 해도

현실의 폭우는 나를 미망에서 깨어나게 한다

 

나는 꿈꾼다

어린시절 푸르른 하늘을 보며

꿈 꾸었던 세계를

나의 눈과 의식은 세월과 세상의 덫 칠로

채색되어 어린시절의 순수한 눈을 잃어버렸노라

나는 돌아가고 싶다

어린시절

푸르른 하늘을 보며 산 시간으로

 

너무 멀리 왔거나

돌아갈 수 없거나

스스로 돌아가기를 꺼리거나

이유는 중요하지 않다

다만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돌아가기에는 너무도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인생은 연습일 수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

내 꿈은

그저 꿈일 뿐이다